부띠끄경성 / 스테이크,립 / 서울 종로구 맛집 / 삼청동 가성비 맛있는 부채살 스테이크

2020. 1. 14. 10:29맛하우스

핫플투어 :: 삼청동 블루보틀, 부띠끄경성

부띠끄경성 주말에는 예약을 받지않아 오래 기다려야하나 걱정했는데 바로 들어갈... 스테이크가 맛있는 부띠끄경성. 아보카도 파스타와 채끝살 스테이크를 시켰다....

삼청동 맛집 부띠끄경성

이름자체도 부띠끄경성이고 분위기도 그래서 함바그 스테이크인 부띠끄, 경성 종류 중으로 엄청 고민을 했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결국 뭐 주문했게요~? 부채살...

삼청동 분위기 좋은 맛집 : 부띠끄경성

부띠끄경성 분위기 좋은 삼청동 데이트 코스 맛집 - 본 포스팅은 부산남자(남편)의... 친절한 직원분이 금새 가져다 주셨다:-) 부띠끄 돌솥 함바그 스테이크 18.9...

서울 종로 - 한옥에서 즐기는 퓨전음식, 삼청동 부띠끄경성...

이건 부띠끄 경성 메뉴판~ 스테이크랑 함박 스테이크 중에 고민했는데 오빤 김치볶음밥 위에 함박스테이크가 올라간게 땡긴다며 경성 함바그 스테이크로 선택했다....

삼청동 맛집! 부띠끄경성 한옥에서 즐기는 퓨전음식

두번째 부띠끄경성의 메뉴! 경성 함바그 돌솥 스테이크~ 이것도 그냥... 삼청동 맛집 부띠끄 경성 사장님 추천메뉴는 "부띠끄 함바그 돌솥 스테이크" 요건 베이스가...

[삼청동 맛집 추천] 근대 한옥의 멋이 있는 "부띠끄경성"

여기가 부띠끄 경성의 입구랍니다. 한옥을 가게로 개조해서 쓰고 있는... 저는 부띠끄 함바그 스테이크18,900와 칼보나라15,900를 시켰어요. 칼국수와 까르보나라라니!...

삼청동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맛있는 부띠끄경성

오랜만에 맛있는 파스타랑 스테이크를 먹으러 갔던 삼청동 부띠끄경성. 한창... 맛있다는 부띠끄경성 메뉴 스테이크를 워낙 좋아하기도 하지만 숙주랑 버섯 브로컬리랑...

삼청동, 부띠끄 경성

막이럼서 ㅋㅋㅋㅋ 촌티 팍팍 그렇게 타박타박 걷다보니 부띠끄경성 도착! 요즘... 드시러 부띠끄경성 가시는 분들은 브레이크 타임 끝나기 전에 가서 살짝 웨이팅...

삼청동 맛집, 경복궁 맛집, 부띠끄 경성

이번에는 과연 어떨까 고민하다가 메뉴를 보니 꽤 괜찮은 것 같아 부띠끄 경성으로 정했다! 경성 함박 스테이크로 주문- 경성은 마늘 볶음밥, 부띠끄는 김치 볶음밥...

분위기 좋은 삼청동 맛집, 부띠끄 경성 후기!

♡ 어디 갈까 고민하다가, 삼청동 맛집으로 알려진 부띠끄 경성으로 갔읍니다. 딱... 다른 곳들과는 조금 다른 재미로 구경 ♡ 삼청동 맛집, 부띠끄경성 메뉴판입니다. //3...

https://mezoo.tistory.com/entry/강남-남도-남도애꽃-한정식

 

강남 남도 / 남도애꽃 한정식

남도애꽃 한정식 근래 먹은 한정식 중 가장 맛있는 기억으로 남은 강남 남도애꽃 서울 상견례장소 귀빈대접장소로 손색없는 곳이었습니다 강남 남도애꽃은 역삼역 3번출구로 나오셔서 걸으시면 골목에 보여요 저랑..

mezo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