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주 / 중식당 / 서울 강서구 맛집

2020. 1. 17. 09:44맛하우스

쌀 씻는 법 , 백진주쌀로 맛있는 밥짓기

맛있는쌀 백진주쌀 글. 사진 찹쌀이 맛있는 밥을 짓기 위해서는 맛있는 쌀과 밥 잘... 오늘 밥짓기에 사용할 쌀은 #백진주쌀 입니다. 백진주쌀은 경북 칠곡...

백진주쌀. 쫀득쫀득 찰지고 맛있는 쌀 추천

진주알처럼 빤짝빤짝 쫀득한 맛있는 쌀 한오백농장 백진주쌀 쥬니 유치원... 윤기나는 백진주쌀이 배송되었기 때문이지요 인터넷상에서 밥맛이 찰지고 맛있기로 유명한...

찰지고 맛있는 밥을 원한다면 안동 백진주쌀 추천 vs...

백진주쌀 VS 히토메보레 제가 집에서 밥을 그렇게 자주 먹는 편은 아니기 때문에... 그러던 중에 드디어 2019년 햅쌀 '백진주쌀'이 출시되었습니다. 제가 히토메보레를...

밥맛의 끝판왕!! 백진주쌀 후기♡

백진주쌀 후기♡ 백진주 쌀은 작년부터 맛있다고 얘기를 많이 듣던 녀석이에요. 작년엔 수향미에 꽂혀서 그것만 줄창 먹었기 때문에 막상 백진주를 사게되진...

찰지고 윤기가득한 안동백진주쌀을 농산물꾸러미에 담았어요

#안동백진주쌀 #태무지농원 의 #농산물꾸러미 에 11월 첫째주 #꾸러미 에 담겼습니다 꾸러미가족들 모두에게 백진주쌀 햅쌀을 먹이고 싶어서요 작년보다 500원...

백진주쌀 윤기는 좌르르 맛은 최고~!

아마도 저처럼 조금이라도 쌀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백진주쌀... ㅋㅋ 사실 저는 작년 가을에 백진주쌀을 처음 먹어봤었는데요. 처음에 먹어보고...

2019년 예선아빠의 백진주쌀 판매개시

여러차례의 태풍에도 불구하고 예선아빠의 백진주벼들은 쓰러지지 않고 잘도... 2019년 햅쌀 판매개시 백진주쌀 백미 10킬로 47,600원 백진주쌀 백미 20킬로 87,900원...

유기농 백진주 저어주기

어제 빚은 유기농 백진주 막걸리를 저어주러 불꺼진 매장에 방문. 영업하고 있는 매장과는 달리 불이 꺼진 매장을 들어갈 때에는 느낌이 완전 다르다. 전자는 내가...

무농약쌀추천 ! 맛있는 백진주쌀 10KG , 가성비좋고 맛있다

무농약쌀추천합니당 +_+ 고슬고슬 고소하니 맛있는 백진주쌀 10KG 주문해서... 괜찮았어요 백진주쌀은 일반쌀과는 다르게 찰기가 있다는게 장점인데요...

한오백 산지직송 밥맛이 다르다 무농약 백진주쌀 5KG

한오백 산지직송 밥맛이 다르다 무농약 백진주쌀 5KG. 한오백 백진주쌀은 청정지역 경북 칠곡에서 생산한 품질 좋은 쌀이랍니다. 밥은 한국인들의 밥상에서 빠질 수 없는...

https://xuhooi.tistory.com/entry/서울-맛집-흑수돈-수제돈까스-무한리필-돈까스-무한리필-가성비-최고-돈까스

 

서울 맛집, '흑수돈' 수제돈까스 무한리필 돈까스 무한리필 가성비 최고 돈까스

수제돈까스 무한리필 지하철9호선 흑석역 3번출구에서 시장입구로 들어서면 나오는 수제돈까스 집입니다. 성인 7천원에 돈까스, 치킨까스,떡갈비를 무제한 먹을 수 있고 햄버거용 빵도 준비되어 있어 양배추와 피..

xuhoo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