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분식 / 종합분식 / 서울 종로구 맛집 / 신기하게 맛있는 상추튀김

2020. 1. 21. 11:42맛하우스

익선동 맛집 서촌 남도분식

나눠주셨어요~ 남도분식메뉴랍니다. 입구에 있으니 기다리시면서 초이스하시면 되요~ 떡볶이도 신기하고 상추튀김도 신기하고 분식인데 신기한 메뉴가 많았어요...

[송리단길 남도분식 메뉴]:김밥쌈 먹어본 후기!

남도분식 입장 알록달록하고 깔끔한 분식집 느낌이 물씬 났다ㅎㅎ 점원분들 노란색 티랑 빨간색 모자로 깔맞춤 하신거 졸구ㅠㅠ! 송리단길 남도분식 메뉴판 참고하세요...

@ 서촌 맛집 - 남도분식 떡볶이 후기

벼르던 남도분식에 방문하게 되었다. 몇 년 전부터 뜨고 있던 서촌 맛집이기도... ㅋㅋㅋㅋ 분식덕후의 도장깨기는 이렇게 행복하게 빈그릇으로 마무~리! 역시 떡볶이...

익선동 남도분식 두번은 가지 않을 맛?

남도의 이름난 분식을 모아서 남도분식이라고 하는거라네여 웨이팅 리스트는 꼭 써주셔야하구요 마냥 줄서서 기다리시면 안돼요~ 그리고 줄 설때 매장쪽으로 줄서기!...

서촌맛집 남도분식 상추튀김

옛날 분식점 스탈 재현했네요. 서촌 남도분식 메뉴 떡볶이는 빨콩떡볶이.(맵기 고추그림 3개) 시래기 떡볶이 (고추그림 1개) 남도 짜장 떡볶이. 이렇게 3가지예요. 그리고...

북촌맛집 이영자추천 서촌 남도분식 북촌점

다른 떡볶이가 더 유명한듯 하지만 저희는 남도 짜장 떡볶이로 주문했어요.... 이색분식이에요. 이렇게 독특한 메뉴들을 개발해서 서촌 남도분식이 인기가 많은가봐요....

익선동데이트 솔직후기(feat. 동백양과점, 남도분식)

남도분식은 다른 지방에서 유명한 분식들을 다 모아서 파는 곳인데 요즘은 체인점도 있더라.... 광주의 상추튀김, 대구의 납작만두, 부산의 비빔당면.. 나는 광주에...

서촌 남도분식 상추튀김은 꼭 주문하세요!

분식 중에서도 순대랑 튀김을 지짜 좋아하는데 (TMI) 영자 언니의 원픽! 상추 튀김으로 유명한 남도분식을 드디어 다녀오게 되어 후기를 남겨보고자 합니당! 요즘 제...

익선동 남도분식

#익선동맛집 #남도분식 #이영자맛집 #떡볶이맛집 #분식 #종로맛집 남편이랑 전날부터 계획한 평일 낮 익선동 나들이 >.< 제가 익선동 여러번 가보긴 했는데 저녁에 가보면...

남도분식 북촌본점 이영자 맛집

북촌 안국역에 가면 생각나는 분식점 남도 분식을 소개해드려요. 근데 하도 유명한... 빨콩떡볶이 시래기 떡볶이 남도 짜장 떡볶이 이렇게 3가지고요. 아주 다양한 토핑이...

https://zoozoo.xyz/entry/인천-중구-맛집-중앙갈비

불러오는 중입니다...